본문 바로가기
기록/이탈리아 하루.

[이탈리아 일상] 외노자 회사 복귀.

by 외노자G 2020. 5. 5.
반응형

 두 달여의 휴식 후 드디어 회사로 복귀했다. 밤낮의 뒤바뀌어 혹시 모르는 마음에 10시에 go to bed 했는데. I got up 4 o’clock in the morning...... 나는 업무가 8시 부터 시작인데 7:30에 회사에 도착했다. 회사 입구에서 온도 체크하고 37.5 이상이면 집으로 havtta back. 살짝 기대했다.

 

 

들어가면서 마스크며 테이블 모니터 키보드 닦으라고 물건도 나눠줬다.

 

 

자리에 앉아서 일단 책상 좀 닦다 보니 8시. 벌써 피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